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론 우리는 의도하지 않은 테스트를 거부할 권리가 있지만,
    카테고리 없음 2022. 5. 9. 17:21

    물론 우리는 의도하지 않은 테스트를 거부할 권리가 있지만,
    친구가 한국법이나 한국어를 잘 몰라서 우연히 보여줬습니다. 경찰은 제 친구의 국제운전면허증을 확인한 결과 운전면허증 번호를 확인할 수 없어 무면허 운전으로 적발됐다고 밝혔습니다.

    제 친구는 한국 중소기업에서 일하고 기숙사에 살고 있습니다. 분명히 나는 ​​외국인 신분증을 가지고 있고, 내 거주는 안정적이며, 그 날 밤 8시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날 혜화경찰서에 가서 조사를 받기 위해 수갑을 채웠습니다. 저는 이 절차에 문제가 있고 제 친구의 국제면허증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외국인이라 길에서 붙잡아 수갑을 채우고 하루 종일 경찰서에서 심문을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