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아노 연습실 이것은 맞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5. 26. 04:49

    피아노 연습실 이것은 맞습니까?
    안녕하세요... 그물을 쓰는 것은 처음입니다.
    이렇게 쓰는 것이 맞고 싶지만
    본론에 바로 들어갈게...!

    저는 약 2년 전에 피아노 전공에서 예고를 하고 자퇴했고, 피아노가 너무 쳐서 지난 주 월요일에 피아노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원장 선생님에게 먼저 예고를 했다고 사전에 말씀드렸습니다.
    게다가 연습실을 조금 자유롭게 사용하고 싶습니다.
    원래 다른 학생들이 연습실만을 이용하는 비용은 20만원이지만 저는 수업도 받고 입시생처럼 미친듯이 연습하는 것은 아닙니다.
    총 30만원을 지불

    오늘 저는 아르바이트를 위해 저녁 11시에 일하고 있습니다.
    집에 가서 씻고 피아노에 갈거야.
    선생님에게 문자로 밤 12시경에 연습하러 갈까라고 물었다
    너무 늦은 밤이기 때문에 좀 그렇다고 내일 온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내가 연습실 비용을 충분히 지불하면 시간이 언제든지 가서 연습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내 생각이 맞는지 선생님의 말이 맞는지
    조금 궁금해...
    그 장소는 3층짜리 상점가이지만 1층에 호프 하우스와 부동산이 있습니다.
    2층에는 학원이 끝나고, 3층은 공사중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무엇이 맞는지 알려주세요.
    나의 의견이 맞으면, 이번 달만 다니고, 언제나 학원에 옮기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